C-390 도입국이 늘어날 수록 한국 업체들의 수혜가 예상된다.
그는 이미 엠브라에르 민항기의 날개와 동체 부품은 한국에서 공급하고 있다.이와 함께 한국 방산업체들이 글로벌 공급망에 참여할 기회가 열리게 된다.
C-390을 계기로 한국 업체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이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C-390 정비를 한국이 하게 되면 정비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이 단축된다.C-390은 현재 브라질과 포르투갈 공군이 운용하고 있다.
엠브라에르 CEO 고메스 네투한국 부품업체 글로벌 성장 지원 브라질 항공기 제작사 엠브라에르의 프란시스쿠 고메스 네투 최고경영자(CEO)가 20일(현지 시간) ‘싱가포르 에어쇼 2024에서 동아일보와 인터뷰를 하고 있다.동아일보 단독 우정엽 前기획관 현대차행… 외교안보 출신 잇단 영입‘소나무 암 재선충병 2년새 3배로거주불명 15만명 복지사각… 경찰 투입해 소재 추적 구독 싱가포르=변종국 기자 bjk@donga.
이와 별도로 엠브라에르는 자사 민항기 ‘E2의 정비 권한을 한국에 일부 이양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네투 CEO는 한국 군이 차세대 수송기로 C-390을 선정한 것을 계기로 양국의 방산 협력이 더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C-390 낙하 도어에는 강한 바람을 막아주는 특수 칸막이를 달았다.
그런데 C-390은 ‘보기(bogie) 디자인을 적용했다.더 멀리 비행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C-390은 화물 14t을 실을 경우 약 5820km를 갈 수 있다.C-390은 완전 무장을 한 공수 병력 80명을 태울 수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권은비 마이너 갤러리|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 | sitemap
보이지 않는 분자의 모양을 알 수 있는 이유투자전략 및 시황(’24년 9월 10일)바람, 어디에서 부는지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절대다수 의석 갖고 있는데…계엄이라는 환각에 빠진 민주화 세력기재부에 간 한은 총재극렬 반대 뚫고 구치소 완공했더니 주변 아파트 인기 폭발Fear & Greed Index와 국내 코스피 지수 비교거래소 보유 비트코인, 6년來 최저치…강세 가능성우주는 거대한 현악기코미코(183300) 2Q24 하반기에도 견조한 실적 지속 가능성 ↑차라리 내각제가 낫지 않을까도처에 국민 생명 노리는 ‘교통안전 사각지대’손질 필요한 필리핀 가사관리사 제도코츠테크놀로지(448710) 2Q24 세계 최고의 임베디드 시스템 기업美 9월 서비스 PMI 55.2 …시장 예상치 하회갔던 길만 고집하는 뱀러시아 향한 우크라이나 연주자의 시선롯데정밀화학(004000) 암모니아 수입이 증가하면 매출과 주가도 꿈틀살인무기 독가스 ‘뜻밖의 효과’… 항암제-생리대-화장지 개발로티앤엘(340570) 2Q24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영업이익 달성의사 절대 수 적지만 의료서비스 공급량·수준 세계 최고손질 필요한 필리핀 가사관리사 제도북한 문제를 어떻게 볼 것인가?‘대통령 배우자법’ 제정론이 나오는 이유 성찰해야행복하지 못한 우리에게 필요한 것각 증권사별 실적 추정치 확인하는 방법AI·줄기세포·탄소절감 등 ‘필연 기술’, 규제 철폐 시급하다젊은 의사들과 신뢰부터 회복해야나를 깨우는 자 누구인가?